15 11 2015
차차차 외전 단행본
일전에 텀블벅을 보니까 차차차 외전 단행본 출판 프로젝트가 있었다. 차차차는 네이버 웹툰때부터 재밌게 보던 웹툰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일이 바빠지면서 웹툰 자체를 볼 시간이 없어지게 된 관계로 보질 못했는데, 그걸 아쉬워하고 있다가 텀블벅에서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걸 보고 후원하게 되었다. 사실 후원하는게 지름질인건 아닌데, 딱히 적당한 카테고리도 없겠다 지름 Life로 (…)
내가 후원한 리워드는 38,000원 이상 후원하는 애프터눈 티 셋트였는데, 작가 친필 사인 단행본 + 엽서… 기타등등(응?)이 포함된 것이었다.
사실 이걸 저번주… …도 아니고, 2주 전 월요일에 받았는데(EXIF 정보로 보건데 10월 26일) 그간 일이 바빠서 블로그에 기록도 못하고 2주가 후딱 지나가 버렸다. 사실 사진 찍은 날도 피곤해서, 지금 다시 보니 빼먹은 사진도 있다 (먼산)
요거이 애프터눈 세트.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머그컵, 엽서세트, 컵받침, 우롱차, 차차차 외전 당행본, 스티커 세트.
스티커 셋트. 이런건 다시 구할 수 없는거라 한번 손에 넣게 되면, 닳아 없어질 때까지 쓰지도 않고 갖고 있게 된다-_-
엽서 세트. 사실 차차차 등장인물은 자여 빼고는 이름도 기억이 나질 않는데… 왠지 중간중간에 백합분이나 BL분을 채워넣을 수도 있을법한 그림도 보인다 (응?)
차차차 머그컵 박스. 박스의 독특한 모양이 인상적이다.
차차차 일러스트 머그컵. 차 만화인 만큼, 차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다.
차차차 외전 단행본. 사실 아직 보지도 못했다 (…)
차차차 외전 단행본 후원자 중 일정 금액 이상 리워드를 신청한 사람들은 판매용 바코드가 인쇄외더 있지 않은, 비매품 단행본을 받게 된다. 즉, 내가 받은것도 비매품 단행본. 헤헤…
이건 단행본 본편. 자여는 여전히 귀엽구나 (응?)
맥에서 zsh 사용하기 화이트데이 초회한정판 희민의 책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