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키군의 다락방

끄적끄적할게 있을때 끄적거려 보관해두는 다락방

콥스파티 BLOOD DRIVE

콥스파티 BLOOD DRIVE

오늘은 싸돌아다니다가 콥스파티 블러드 드라이브를 충동구매했다, 끗 (…)

전에도 지나가듯이 적었듯이, 정발 게임은 PS Vita를 한대 더 구입하기 전까지는 플레이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건 전작인 콥스파티 블러드커버드랑 콥스파티 Book of Shadows를 해봐야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다고 해서… 어차피 전작을 죄다 구입할거면 일본판 계정으로 해야하니, 일본판 계정이랑 연결해둔 PS Vita로 걍 플레이해버릴까 하는 고민도 있다.

콥스파티 BLOOD DRIVE

PS TV와 대응되고, 터치 스크린이나 마이크 등의 센서에는 딱히 대응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섬란 카구라 시리즈처럼 엄한 짓(…)은 안되는듯. 하긴, 호러 게임이니까 당연할지도.

왠지 멘트가 묘하게 스포일러풍인데, 저게 정말 스포일러인건지 전작에서 이어지는 스토리 설명인지는 왠지 아리송하다.

충동구매(…)할때는 잘 몰랐는데, 이거 원래는 전작과 전전작에 해당하는 블러드 커버드와 Book of Shadows의 스토리북이 동봉된다는데 난 이걸 못받았다-_- 내일 전화해서 물어보던지 해야지…

2015년 10월 15일 추가. 스토리북은 초회판에만 동봉된다고 한다. 관련자료는 디지털 터치 웹사이트의 공지사항, 《콥스 파티 BLOOD DRIVE PS vita 한글판 출시 예정》에서.

본 작은 호러 게임의 명작이라 불리는 콥스 파티의 시리즈 최신작이면서, PSP로 출시되었던 ‘콥스 파티 BloodCovered RepeatedFear’ 와 ‘콥스 파티 Book of Shadows’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또한 러브 코미디를 가미한 ‘콥스 파티2U’란 타이틀이나 OVA ‘콥스 파티 Tortured Souls-포학된 혼의 주규’ 등, 다양한 작품들을 전개 해 온 콥스 파티 시리즈의 대망의 완결작품 이다. 그리고 시리즈로 중 처음으로 PlayStation® Vita 전용의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는 작품이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 ‘콥스 파티 BD’의 전 물량에는 전작들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비주얼 스토리북 책자가 포함된다.

 

,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