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키군의 다락방

끄적끄적할게 있을때 끄적거려 보관해두는 다락방

제3차 슈로대Z 시옥편 왔습니다

어째 발매된지 며칠이나 지났다고 벌써부터 평가가 멜랑꼴리한-_-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왔습니다.

오늘은 저도 빨랑 플레이하고 싶으니 거두절미하고 바로 사진 갑니다.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케이스 앞면

전면샷. 왼쪽 위에는 아마도 초회판 어쩌구 써있을꺼 같습니다. 사실 읽어보지 않았음.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케이스 뒷면

뒷면샷. 「2인 1조의 팀을 편성, 태그배틀로 격전을 제패하라!」라고 씌어있네요. 닌텐도쪽 진영에서 자주 쓰던 파트너 유닛 비슷한 시스템이 채용된듯요.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케이스 오픈샷

오픈샷. PS Vita 살때부터 느끼는건데, 케이스 속이 참 심심해요. 괜히 큰돈 들여서 패키지를 구입하는 맛이 음슴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케이스

걍 전후면 쌍샷.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초회판 카드

어? 종이쪼가리(…) 사이에 왠 카드가?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초회판 카드

아, 초대 슈퍼로봇대전 카드로군요. 아마도 테라다가 계속 홍보하던 초대 슈퍼로봇대전 HD 리메이크판의 다운로드 코드인가 봅니다.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시옥편 초회판 카드 - 슈퍼로봇대전 HD 다운로드 코드

역시 다운로드 코드였군요.

여담으로, 요즈음의 슈퍼로봇대전은 초회판 한정이랍시고 주는게, 조만간 발매될 게임(그마저도 다운로드 전용)을 반년정도 일찍 플레이하게 해주는 식의 특전인데 개인적으로 거 참 더럽게 성의없다고 생각합니다-_- 이러면 그 게임을 발매되고 난 뒤에 산 사람들은 엿먹는거고, 먼저 산 사람들은 초화판 특전이라고 샀는데 반년 뒤에 세상에 출시되는걸 손가락 빨고 구경해야 하잖아요? 초회판 특전이 희소성이 없다는 느낌.

PS Vita 초기화

그럼 전 이제 시옥편 해야 하니까, PS Vita 초기화하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안녀엉~

((아, 오늘 글은 정말 성의없는 글이군 -_-))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